읽을거리&News

골프존, 강남 골프 로데오 거리에 골프팩토리 4호점 상륙

2ProTM 2012. 3. 16. 17:55

총 270평형 규모…여성전용,남성전용 골프클럽 매장 신설

 

20여 개의 골프 브랜드샵이 모여있는 강남 골프 로데오 거리에 초대형 골프용품 전문매장개설된다.
㈜골프존(대표 김영찬,김원일)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총 270평형 규모로 골프전문백화점 '골프팩토리' 4호 강남점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골프팩토리 강남점은 50여개의 골프 클럽 및 악세사리가 입점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이 골프클럽 매장, 골프용품전문매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남성,여성의 골프클럽 전용관을 지하 1층과 지상2층에 나눴다.
골프팩토리 강남점 남녀 전용관에는 골프존 신제품 비전이 각각 1대씩 설치돼 클럽별 헤드스피드, 백스핀, 발사각, 볼스피드, 사이드스핀 등을 측정하고 클럽 시타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골프클럽 구매가능하다.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회원들은 골프존닷컴 라운드 데이타를 기본으로 피팅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프팩토리 강남점에서는 15∼17일 시간별로 투어스테이지 정품 파이즈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정품 2012년 신상품 R11 S드라이버등 일부품목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세일 및 최저가 경매를 실시한다.
한편 골프팩토리는 4호점을 기념해 '골팩배 GLF대회'가 오는 4월 15일까지 열린다. 대회 장소는 골프팩토리 매장인 분당, 송파, 강남, 부천 주변 인근 골프존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매장에서 오픈GLF모드에 접속, '골팩'을 검색하여 참가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일에 각 골프팩토리 매장에서 36명씩 시상하며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 오픈 GLF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